본문 바로가기
일본부동산 구입 지식

법인을 통해 일본 부동산 사는 법 - 신문기사

by FarEastReader 2022. 7. 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일본의 부동산 구입에 대한 열기가 아주 높습니다.

 

저희도 직간접적으로 일본 부동산을 다루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흐름이 달라지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저희들은 에어비앤비 (AirBnB) 사업 또한 일본에서 전개중인데, 이 분야의 예약도 다시 늘어나고, 물건 구하기도 쉽지 않다는 걸 느낍니다.

 

 

어느 자산이건, 남들이 나서기 전에 먼저 선점해야 수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재 일본 부동산이 매체에도 다루어질만큼 뚜렷한 인기가 있지만, 아직은 초입이고, 아직은 그들만의 리그입니다.

 

 

일본 부동산 매수에 관심있는 분들, 혹시 네이버 까페나 다음 까페라도 보셨나요?

부자들이 알음알음 연락해서 사고 하는 정도에 불과하지, 결코 아직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지는 못합니다.

 

 

아직 시간은 있습니다. 구로다 일본은행 총재가 금리인상이나 출구전략의 고려는 없다고 못박은 이상, 당분간 엔저는 유지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직 전 세계적으로 경기침체 우려가 사라졌다는 확증은 없습니다.

 

 

이 때가 기회입니다. 다들 우울하고 움츠려드려 있을 때, 적절한 레버리지를 사용해서 새로운 모험을 하는 것입니다.

 

우선 저희가 계속해서 양질의 정보를 공급해 드릴테니, 천천히 음미하시고 언제든 결단이 서면 연락 주십시오.

전문가와, 일본계 부동산 전문기업, 일본의 부동산관련 자격증 보유자들이 뭉친 저희가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조언하여 드립니다.

 

올해 초, 한국경제신문에서 아래와 같은 기사가 났습니다. 아래 기사를 쓴 정영효 기자님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아래 기사를 생생하게 설명해 주시기도 했습니다.

 

'도쿄 최고급 아파트' 5억에 산 한국인…두 배로 불린 비결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https://www.hankyung.com/international/article/202202271645i

 

'도쿄 최고급 아파트' 5억에 산 한국인…두 배로 불린 비결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도쿄 최고급 아파트' 5억에 산 한국인…두 배로 불린 비결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日 부동산 전문가의 도쿄 아파트 투자비법 (1) "외국인도 주택대출·구입 가능" 수익률 연 3%→6% 만드는 3가

www.hankyung.com

 

결론은, 일본에 법인을 세우면 대출을 일으켜 일본 부동산을 살 수 있는 길이 분명 있다는 것입니다.

 

행동하는 사람만이 보답을 받습니다.

 

 

 

성공적으로 일본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info@greatcreation.jp
도쿄박사장

Pixabay로부터 입수된 Jason Goh님의 이미지 입니다.